대한민국 대표 맛 집들이 모여 있는 장소 전라도 그중에서도 전라남도 여수 여행 시 방문했던 순이네 밥상에서 맛있게 먹었던 경험에 대해서 소개해 드려고 합니다. 여수는 2박 3일 노노 3박 4일 노노 여수는 1달 내내 먹어도 먹어도 가는 곳마다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많은 곳이다. 매번 여행을 갈 때마다 가고 싶은 곳 이미 내 입맛에 증명된 식당들을 방문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새로운 곳들을 도전해본다. 그마만큼 여수는 새로운 시도를 하더라도 실패가 어이없는 대만민국 대표 밥상 대표 맛 집들이 모여 있는 여행지이다.
물론 광고 아니고 내돈 내산으로 맛있게 먹은 경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여수 순이네 밥상 가정식 백반 전문
영업시간 : 오전 09:30 ~ 오후 21:00
전화번호 : 0616624883
방문 일자 : 2022년 5월 15일
https://goo.gl/maps/jxGvWYhFem9DtPZSA
요즘 핫한 백반집인 듯 인스타 네이버 순이네 백반 갈치조림 꽃게탕이 열풍인 듯 저번에 여수 왔을 때는 몰랐다
이순신 버거, 딸기 찹쌀떡, 버거, 바다 김밥만 유명한 줄
2022년 5월 가격 이기게 우선은 가격이 올랐을 수도 있으니 이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정식 백반 정식이 10,000원
내가 시킨 메뉴는 칼칼한 꽃게탕도 먹고 싶고 양념 게장과 간장 게장도 먹고 싶어서 꽃게탕 정식을 주문했다. 일인 기준 15,000원
멸치볶음, 호박 버섯볶음, 계란찜, 콩나물, 갓김치, 배추김치, 김, 낚지 젓갈, 제육볶음까지 아마 이 반찬들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백반의 메뉴가 아닐까 한다. 여수를 왔으면은 게장을 안 먹고 가면 섭섭하다.
필수로 이 식당 이 아니라도 돌게장은 꼭 잡숴보시길 권유한다.
설탕 대신 유자인지 레몬인지 비리지 않고 달콤 두 번 리필 돌게장과 꽃게장의 차이는 있지만 이곳 순이네 밥상의 게장은 신선했꼬 우선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먹기에 좋았다는 거다.
모두가 아실 듯 게장을 우리가 밥 도둑이라고 왜 부르는지 이거 간장 게장 한 가지 반찬만 있으면은 밥을 몇 공기를 먹는 거 다들 아시죠? 특히 간장 게장의 생명은 비린내가 나느냐 마느냐가 관건이다.
역시 한국 식당이 가장 좋은 이유는 무한 리필이 된다는 것이다. 이곳은 양념간장뿐만 아니라 제육볶음까지 리필이 돼서 두 번씩 먹었다는 서울에서는 이 제육볶음 한 가지만 하더라도 이미 가격이 1만 원은 넘을 텐데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탕 밥 두 공기 ㅠ.ㅠ 술을 먹고 싶어도 이 밥도둑들 때문에 3병밖에 못 마심
여수 왔으니 여수 밤바다 여행을 하다 보면은 우리나라에도 많은 소주들이 있다 여수 여행은 여수밤바다로!!
배부르게 밑 반찬 및 제육볶음 그리고 양념게장 간장게장을 야무지게 먹고 마지막은 시원하고 칼칼한 꽃게탕으로 마무리
살이 꽉 찼다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고 가성비가 아니라 맛있게 먹을 장소로 인정한다.
이번 포스팅은 2022년 5월 전라도 여수 여행을 하면서 맛있게 먹었던 순이네 밥상 꽃게탕 정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물론 지금은 가격이 올랐을 수도 있으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가격에 대해 확신은 없습니다. 요즘 모든 가게 모든 음식 및 소주 맥주 가격이 치솟고 있기에 이곳은 여수 중심가 이순신 광장 근처에 있습니다. 이곳뿐만 아니라 여수에서는 어느 백반집을 어느 밥상 집을 들어가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순이네 밥상을 꼭 추천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다시 봐도 침이 꼴깍이네요 여수 여행을 한번 잡아봐야겠습니다. 조만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