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경험한 국내맛집

꽃새우 영번지 강남 역삼 회식장소 딱이다!! 내 돈으로는 힘들어 법카 필요!!

by Jeffery 2022. 9. 29.
728x90
300x250

꽃새우 영번지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전 5시 

전화번호 : 02-501-2050

 

먼저 사진을 찾다 보니 이곳은 3번 이상은 방문을 했었던 곳이다. 

법카!!

 

고럼 왜 법카가 필요할까?

내돈내 돈 주고 먹기에는 너무나도 비싸기에 절대 내 돈으로는 사 먹을 수가 없다. 

슬픈 현실이다. 

 

우선 위치는 서울 역삼동 선릉역

강남에 있다 

그것만으로도 ㅎㄷㄷ

 

강남이라서 소주가격도 6,000원 맥주도 7,000원

아마 더 올랐을지도 모른다. 

 

아무리 가게 세가 비싸다고 하지만 

이럴 수 있을까??

 

따라서 법카가 아니면은 쉽게 갈 수 없는 곳이라고 먼저 말씀을 드립니다. 

 

수요 미식회 방송 이영자 맛집 등 수 없이 많이 소개되었고 

연예인 맛집인데 

고럼

도대체

밑반찬 뭐 별겨 없다. 

새우를 선택을 할 수는 있는데 그때그때 다르다. 

한 16 마리가 있는데 한 마리당 1만 원이다.!!

 

헐헐

 

꽃새우 닭새우 도화새우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 

무조건 한 마리에 한잔을 먹어야 된다. 

소주값도 비싸고 안주도 비싸기에 

 

새우 머리를 요렇게 튀겨서 주기도 하는데 중간에 있는 뿔은 때고 먹어야 됩니다. 

안 그러면 입술 다 까집니다.

 

존슨탕 

한국에서 아마 부대찌개가 제일 맛있는 듯하다 

스팸이 가득 들어 있고 국물이 진한데 

 

팁!!

육수는 리필이 됩니다. 

ㅎㅎㅎ

 

요 메뉴는 도다리 뼈째회 삽합 요 가격이 85,000원 

 

영번지의 삼합은

우니+ 아보카도+도다리 

 

옆에 새우는 별로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도다리 세꼬시 한판에는 60,000원

 

오늘은 강남 역삼 선릉 맛집 영번지 꽃새우 집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내가 쏠게!!

 

해서 가시면 안 됩니다. 

법인카드 사용하실 수 있을 때 가야 되는

맛집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