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경험한 해외여행

베트남 호이안 여행 안방비치 비나 비치 풀빌라 숙소 단돈 3만원!!

by Jeffery 2022. 10. 1.
728x90
300x250

다낭 여행을 하다 보면은 

호이안 여행을 같이 하게 됩니다. 

 

다들 비슷한 루트 비슷한 패키지일 텐데 자유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다른 루트가 생기기 마련

 

그중 이번에 방문 했떤 곳은 안방 비치 앞에 있는 숙소에 대해서 

포스팅 공유 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호이안을 가는데 날씨가 

어두 컴컴해집니다. 

 

트립닷컴을 통해서 호텔 예약을 하고 대기 중이어서 그냥 승인되겠지 하고 갔는데 

 

이런 이런 

숙소 앞에 막상 도착해보니 닫쳐 있다. 

 

어쩜 이럴수가 !!

 

근데 갑자기 비가 내린다. 

바로 앞에 있는 숙소로 들어갔다. 

ㅋㅋㅋㅋㅋㅋ

 

https://goo.gl/maps/jL8dkqiK6B47UUeY8

 

비나 비치 풀 빌라 · Vina Beach Villa, Nguyễn Phan Vinh, Cẩm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 · 호텔

www.google.co.kr

다행히 방이 있었고 

주인분께서는 흔쾌히 바로 방을 내주셨음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비는 내리고 다낭에서 급락 스럽게 

호이안 가야지 하고 예약을 서두르고 왔는데 

 

우연히 들어온 호이안 안방 비치의

비나 비치 풀빌라 

 

ㅎㅎㅎㅎㅎㅎㅎ

 

작지만 아담하지만 수영장도 있고 하다.

 

2층으로 방 배정을 받고 들어 갔는데 ㅎㅎㅎ

깨끗하다. 

 

침대에 손님들을 위한 모기장도 마련되어 있고 흰색 면포를 사용하려면

엔간해서 주인장이 깔끔하지 않으면 관리가 되기 힘들 텐데 

 

급작스럽게 결정을 하게 된 숙소였지만 

바로 만족 모드 돌입!!

 

가격 또한 3만 원 정도로 저렴하게 계산을 해주셨음

화장실 또한 넓고 깨끗해서 이 숙소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게 했음

 

근데 사실 냉장고 속에 있는 물은 나중에 보니까 별도였음

무료로 제공되는 물은 없었음!!

 

물론 베트남이라서 물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조금은 당황스러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호이안 여행 시 방문했던 안방 비치 앞 비나 비치 풀빌라에 대해서 가격 및 위치에 대해서 설명해드렸네요 가격도 좋고 깔끔하고 싸고 호이안 안방 비치를 방문하신다면 가보셔도 좋을 가성비 정말 좋은 숙소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