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경험한 해외여행

캄보디아 씨엠립 자유여행 J7 5성급 호텔 역시 고급 호텔이 좋아요~

by Jeffery 2022. 9. 29.
728x90
300x250

해외 여행에서는 지도 추가가 안되는군요!!

캄보디아 씨엠립 여행 J7 호텔


씨엠립 하면 앙코르 와트로 유명한 곳이
고 대부분은
단체 관광객들이 묵는 오래된 대형 호텔들!!

우리는 시설이 노후된 곳에 머물기 싫어 5성급 좋은 호텔을 선택

사진 관리를 잘해야 되는데

내가 찍은 객실 사진

VS

출처 홈페이지

아래 사진이 훨씬 고급 져 보이기는 하네

아직 멀었음
ㅎㅎㅎㅎ

방은 사진가 별반 차이가 없었음
숙소가 다른 호텔에 비해서 넓은 편이었고

역시 5성급은 관리가 잘 되어 있었음
욕조도 따로 있어서 머무르는 동안 불편함이 없었음

 


수영장


9월 사진인데 아침에 찍은 사진이고 물 수질 관리도
엄청 잘 되어있었음
가장 만족스러웠고 수영장이 좁지 않았음
한국인들은 우리를 제외하고는 없었음

다들 씨엠립은 단체 관광객이 많아서
낮에도 밤에도 사람이 없었음

앙코르와트가 죄다 걷는 일정이라서
오전 저녁 다 수영하는 데 시간을 보냈음
정원 사진까지는 있는데

조식 사진이 없네요
아구아구

특별히 다른 호텔들과 다른 부분들은 없었는데
해외여행 중에는 호텔을 항상 먹으려고 함
샐러드나 과일도 먹으려고 하고
과일들도 챙겨 먹으려고 합니다용

주로 샐러드 과일 위주로

주변에 바로 쇼핑몰이 넘어 편에 있었고
커피숍 도미노 피자가 있어서
ㅎㅎㅎ

캄보디아 여행인데 도미노 피자에 가서 먹었던 기억도 있네요

오늘은 캄보디아 시엠립 G7 호텔 앙코르와트를 다시 오게 된다면 다시 재방문할 의사가 있는 이 호텔

아마 그때 2019년 당시에 신축 호텔이었던 것 같고
5성급이라서 기억 속에 더 남는듯함

여유롭게 깔끔한 호텔에서 쉴 수 있으니
좋았던 기억임다!!


요 맥주도 생각이 나네요

앙코르와트랑 현주엽이 도전했던 빅 햄버거 등도
다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