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노홍철 교통사고 3일만에 회복 강철체력 다시 베트남으로

by Jeffery 2023. 2. 9.
728x90
300x250

지난 6일 노홍철은 유명 유튜버 빠니보틀, 곽튜브와 함께  베트남 여행 중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국내로 급히 이송되어 왔는데 3일 만에 회복하여 다시 베트남으로 출국하였다. 

 

8일 노홍철은 인스타그램을 통해"걱정해 주신 덕분에 쾌차하고 출근한다."전했다. 유튜버들과 함께 여행을 하다 보니 사고 장면까지 그대로 카메라에 잡혀서 당시 사고 상황이 담긴 영상까지 유튜브를 통해서 공개가 되었는데, 심각했는지 급히 노홍철은 구급차를 타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 돼었다가 급하게 한국으로 귀국해서 정밀 검사까지 받는 심각한 상황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귀국한 지 3일도 안 돼서 촬영차 다시 베트남으로 출국한다고 인스타를 통해서 알렸으며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대중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는 노홍철은 사실 내가 학교를 다닐 때도 정문 앞에서도 VJ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목격 할 수 있었다. 

 

그때도 엄청 온 동네가 씨끄러울 정도로 활발했었꼬 1박 2일을 통하여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자신을 각인시킨 홍익대학교 동문이다. 노홍철은 현재 벳플릭스 좀비버스에도 출연을 하기로 되어 있으며 이시영, 박내래, 딘딘, 츠키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번 사고가 다행히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아서 베트남으로 출국한 노홍철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